Sharepoint로 스마트 워크 실현

강의 개요
Microsoft 365에 포함되어 있는 Sharepoint를 활용하여 기업 내 자료를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.
Sharepoint는 Microsoft 365에서 제공하는 하는 다양한 서비스들의 자료가 저장되는 핵심 공간입니다. Sharepoint와 Office 제품군 및 Power Platform 제품들을 연동하여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.
- Sharepoint
- Office (Excel 등)
- Power Automate
- Connections
난이도 및 관련 과목
난이도
상
관련과목
Power Platform
강의 내용
Step by Step List
- 1강Microsoft 365 내 Sharepoint
- 2강Microsoft Office
- 3강Power Automate
- 4강Power BI
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!
온라인/오프라인 교육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한 시간에 수강할 수 있어요.